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화이트 핫 블랙 (WHITE HOT BLACK) 8종 출시

글로벌 |이재수 |입력
캘러웨이골프가 화이트 핫 블랙 퍼터 8종을 출시했다.(사진.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캘러웨이골프가 화이트 핫 블랙 퍼터 8종을 출시했다.(사진.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올 블랙 컬러의 ‘화이트 핫 블랙(WHITE HOT BLACK)’ 퍼터 8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핫 블랙 시리즈는 오디세이의 대표적인 블레이드와 말렛 헤드 타입의 총 8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스트로크 랩 샤프트의 레드 컬러 부분을 제외하고 헤드와 페이스, 정렬 라인, 그립, 헤드 커버 등 모든 부분을 블랙 컬러로 마감한 것이 특징이다.

퍼팅 시 블랙컬러의 헤드 외에는 다른 색상이 눈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볼에 집중할 수 있어 안정적인 스트로크에 도움을 준다.

솔(Sole) 부분에는 토우와 힐에 각각 15g의 무개추를 장착해 낮은 무게중심으로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고 페이스 정중앙에 맞지 않아도 거리와 방향의 편차를 줄여 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블랙 컬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사람의 마음을 억제시키고 감정의 흥분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다"며 "흥분을 가라앉히고 차분한 스트로크가 요구되는 퍼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설명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