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앙공원 ‘위파크 더 센트럴’ 8월 분양 예정

글로벌 |이재수 |입력

호반건설·라인건설, 광주 서구 풍암동 10-12 일원에 전용면적 84~104㎡ 총 695가구 공급

위파크 더 센트럴 조감도 (사진. 호반건설)
위파크 더 센트럴 조감도 (사진. 호반건설)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은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 중앙공원 2지구에 ‘위파크 더 센트럴’을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9층, 7개 동 총 69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로는 △84㎡A 173가구 △84㎡B 354가구 △104㎡ 168가구다.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84㎡ 이상의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이 광주에서 두 번째로 공급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로 전체 사업부지의 대부분은 시민을 위한 도시공원으로 조성된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공원과 연계된 단지 배치와 설계로 채광·통풍·개방감 등이 뛰어나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드레스룸·다목적실·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위파크 더 센트럴이 들어서는 중앙공원 2지구는 '재생의 숲'과 '물의 정원' 등 다양한 테마정원으로 꾸며지며 중앙공원의 풍부한 녹지는 단지내 산책로와 연결된다. 여기에 풍암호수공원과 금당산도 가까워 쾌적한 숲세권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광주에서 주거 선호도 높은 상무지구가 인접해 기존에 형성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반경 1㎞ 이내 염주초·화정남초가 위치하고 화정중·광덕중·고가 인접해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위파크 더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이 공급하는 위파크 아파트에 대한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마련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56-7에 마련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