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공연 진행

글로벌 | 입력:

아쿠아플라넷(대표이사 박종태)은 여름방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지점별 특색을 살린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학을 맞은 초‧중‧고 학생들은 물론 아쿠아플라넷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00% 당첨 이벤트부터 환상적인 머메이드 쇼, 마술 공연까지 준비돼 있다.

먼저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아쿠아리움63, 광교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쿨하게 하나씩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식사권을 비롯해 유아 용품, 연간 이용권, 문화관람권, 할인권 등 이벤트 상품이 준비돼 남녀노소 가족 및 친구 등 방문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다음달 12일부터 20일까지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광복절을 기념해 태극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더위를 피해 아쿠아플라넷으로 실내 피서를 즐기러 온 관람객들을 위한 환상적인 공연도 지점별로 준비했다. 아쿠아플라넷63과 광교에서는 도심 한가운데서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을 만날 수 있는 머메이드 쇼가 매시간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바닷속에서 즐기는 것 같은 특별한 마술쇼를 만날 수 있다. 카드여왕이 숨겨둔 꽃을 찾아 떠나는 앨리스의 신비한 마법여행이야기로, 마술사와 앨리스가 함께하는 마술 공연이 메인수조 앞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수달, 펭귄, 가오리, 물범 등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하는 피딩쇼와 생태설명회가,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가오리 수조 옆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뮤직 쇼 타임이 마련돼 있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와 변덕스러운 날씨가 반복되는 올 여름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해 더위를 피하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점별 공연 및 운영 시간,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