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가 옥수수 제철 7월을 맞아 옥수수를 콘셉트로 한 이벤트 ‘팝콘 제철 CGV’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수수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 5(옥)천원 할인 이벤트와 옥水水 페스티벌 상영회 등 체험형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옥수수의 노란색 알갱이 또는 초록색 껍질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CGV에 방문하면 일반 2D 영화를 5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옥수수 OOTD 5(옥)천원 할인은 전국 CGV에서 내달 7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주말마다 참여할 수 있다.
씨네드쉐프 용산에서도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옥수수 OOTD 착용 시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너 영화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를 1+1으로 즐기는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영화 관람 시 콘소메시즈닝 치킨도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또한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개발한 신메뉴 옥수수 빙수를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옥수수 OOTD 착용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일산, 동탄호수공원에서는 ‘옥水水 페스티벌 상영회’를 내달 8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주말마다 진행한다. 극장에서 영화 한 편 관람하고, 별도 야외 공간에서 물총 축제에 참가할 수 있다.
전국 CGV매점에서는 옥수수와 더불어 여름 대표 과채인 토마토에서 착안한 신메뉴를 맛볼 수 있다. CGV와 하인즈의 콜라보로 탄생한 신메뉴 ‘하인즈 토마토 케찹맛 팝콘’이다. 달콤 새콤한 하인즈 토마토 케찹 시즈닝과 팝콘이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영화 관람 전후에 즐길 수 있는 ‘토마토 바질 파스타’도 함께 출시한다.
이밖에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15개 극장에서는 ‘옥쑥쑥 세트’도 선보인다. 팝콘 1개와 음료 1잔, 옥수수 씨앗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메뉴다. 옥수수 씨앗을 직접 키워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추후 옥수수 새싹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은 CGV 공식 캐릭터 ‘파코니’ 굿즈도 선물받을 수 있다.
CGV는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옷을 입은 캐릭터 ‘파코니’ 인형도 출시한다. 파코니 인형과 콜라 2잔, 영화관람권 1장, 행운부적으로 구성된 CGV 파코니 콤보는 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씨네샵에서는 파코니 인형과 영화관람권 1장, 행운부적 구성으로 선보인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영화 관람과 더불어 옥수수 OOTD 인증과 물총 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극장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