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 美 NAB 2023 참가..U.2 올플래시 및 고가용성 스토리지 솔루션 공개

글로벌 |입력

글로벌 스토리지 전문기업 인포트렌드는 오는 1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방송 장비 박람회인 NAB쇼에서 자사의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U.2 올플래시 스토리지와 비디오 포스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고밀도 스토리지 솔루션을 발표했다. 최신 RDMA(Remote Direct Memory Access:원격 직접 메모리 액세스)를 지원하는 100/25GbE와 같은 고속 네트워킹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는 플래그십 올 플래시 U.2 모델과 고밀도 4U 40/60/90베이 모델도 포함됐다. 

EonStor GS 시스템은 비즈니스가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고성능 및 스케일 아웃 기능을 제공하여 비디오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EonStor GS 플래그십 올플래시 U.2 모델에는 24개의 U.2 NVMe SSD가 장착되어 있어 가장 까다로운 4K/8K VFX 및 채색 워크로드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단일 장치에서 최대 86개의 4K 비디오 재생 레이어를 제공하여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원할하게 실행할 수 있다.

EonStor GS 고밀도 모델은 HDD를 지원하여 대용량과 성능을 모두 필요로 하는 4K 편집, 콘텐츠 전송, 방송 및 MAM에 매우 적합하다. U.2 NVMe SSD를 캐시로 장착이 가능한 이 모델은 작은 파일의 액세스 속도를 가속화하여 작업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4U 90 베이 모델은 단일 기기로 최대 36레이어의 4K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며 4U 랙 공간에 최대 1.8PB의 스토리지 용량도 누릴 수 있다.

인포트렌드의 제품 기획 수석 이사인 Frank Lee는"2023 NAB 쇼에서 저희의 스토리지 혁신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쁩니다. EonStor GS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의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고성능과 확장성을 특징으로 하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현재 와 미래 환경에 조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