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15분 이내 완충" 전기차 충전기 "눈길"

글로벌 |입력

- Terra 360, 최대 4대 차량 동시 충전 가능

사진: ABB
사진: ABB

ABB가 15분 이내 완충이 가능하고 최대 4대의 차량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모듈식 충전기 전기 자동차(EV) 충전기를 출시했다.

ABB의 'Terra 360'는 동적 배전으로 최대 4대의 차량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모듈식 충전기이다.

'Terra 360'의 최대 출력은 360kW이며 15분 이내에 모든 전기 자동차를 완전히 충전할 수 있어 급속 충전이 필요하거나 식료품 쇼핑 중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다양한 EV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ABB는 발표했다.

Terra 360는 2021년 말부터 유럽, 2022년 미국,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ABB는 Terra 360 충전기가 주유소,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개인 EV 운전자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건물에 설치하여 전기 차량, 밴 및 트럭을 충전할 수도 있으며, 특히 설치 면적이 작기 때문에 공간이 협소한 작은 차고나 주차장에 설치할 수 있다.

ABB는 2010년에 e-모빌리티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88개 이상의 시장에서 46만 개 이상의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판매했다.

ABB 고출력 충전기는 IONITY 및 Electrify America와 같은 국제 충전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미 전 세계에 배포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