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나기천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백 투 스쿨’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굿즈들은 텀블러, 크로스백, 보냉백 세트 등으로 키즈부터 대학생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인 ‘나수 텀블러 355ml’는 블루와 핑크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나수 텀블러는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손잡이로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밀폐형 뚜껑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이와 함께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는 스트로 리드와 탈착형 네임텍이 특징인 ‘포지티브 러브 워터 보틀’, 키 체인을 달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포지티브 미니 크로스백’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 컬렉션 굿즈를 출시한다.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스타벅스의 대표 캐릭터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한 ‘포지티브 베어리스타 네임택’도 있다. 축구부터 태권도, 피아노, 미술, 발레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베어리스타의 모습을 담았다.
가벼운 무게의 ‘포지티브 지켜팟 보냉백 세트’, 밀폐 리드로 내용물이 잘 새지 않는 ‘포지티브 몰리 워터보틀 769ml’, 더블월 구조로 물기가 잘 생기지 않는 ‘포지티브 보코 콜드컵’ 등 외부 활동이 많은 아이들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백 투 스쿨 기획전을 통해 3월 3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스타벅스와 함께 설렘 가득한 신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