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증권
금융
산업
건설·부동산
사회
글로벌
오피니언
영상
전체기사
증권
시황
주식
ETF
IPO
IB·Deal
VC·PE
금융
은행
증권·WM
보험·카드
제2금융
금융정책
경제·금융일반
산업
기업
모빌리티
조선·해양·방위산업
에너지
ICT
ESG
생활·유통
중기·벤처
헬스케어
산업일반
건설·부동산
건설
주택·분양
오피스·상가
부동산정책
부동산일반
부동산시황
사회
정치
이슈
서울·수도권
지역
사회일반
글로벌
경제·금융
기업
정치
국제일반
오피니언
기자수첩
데스크칼럼
전문가칼럼
인사·부고·동정
영상
디코드
"에프엔에스테크" 검색 결과
아이씨디, 삼성디스플레이서 634억원 OLED 장비 수주
아이씨디는 삼성디스플레이에서 634억5000만원 상당의 FPD 제조장비 공급 주문을 받았다고 2일 공시했다. 지난해 매출의 42% 규모다. 내년 6월까지 납품하게 된다. 삼성디스플레이가 지난달 말 8세대 OLED 라인용 장비 발주가 시작된 가운데 아이씨디도 ...
김세형 기자
|
2023. 06. 02. 22:13
삼성디스플레이 발주에..OLED 장비주 강세
삼성디스플레이가 OLED 장비를 발주하면서 장비업체들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31일 오전 9시7분 현재 필옵틱스가 10.46% 상승한 것을 시작으로 힘스가 9.25%, 케이씨텍과 에프엔에스테크도 1%대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들 회사들은 3...
김세형 기자
|
2023. 05. 31. 18:17
케이씨텍, 삼성디스플레이에 357억원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케이씨텍은 삼성디스플레이에 357억5000만원 상당의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를 공급키로 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지난해 매출의 9.45% 상당이다. 내년 6월말까지 장비를 납품하게 된다. 이에 앞서 힘스가 삼성디스플레이에 218억2700만원 상당의 디스플레이 ...
김세형 기자
|
2023. 05. 31. 00:51
힘스, 삼성디스플레이 220억원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공급
힘스는 삼성디스플레이에 218억2700만원 상당의 디스플레이 제조장비를 납품키로 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지난해 매출의 69.2% 상당이다. 내년 6월말까지 장비를 납품하게 된다. 에프엔에스테크 역시 이날 삼성디스플레이에 360억원 상당의 디스플레이 제조용 ...
김세형 기자
|
2023. 05. 30. 22:34
이전
1
2
많이 본 뉴스
1
[한화 KAI 지분 확대] 한화發 민영화론 재점화, KAI 글로벌 도약 해법 될까
2
국민성장펀드 노리는 뤼튼…'캐릭터 채팅' 의존이 직투 명분 흐린다
3
"스페이스X 없어도 괜찮아" 우리운용 우주항공 ETF, 수익률 1위 달린다
4
현대차, 보스턴다이나믹스 100% 품는다…그룹 순환출자 구조 정리 가능성도
5
삼성전자, '제품 구매액 20%' 온누리상품권 지급 시작
당신을 위한 PICK
화학에도 분 AI 바람…LG·롯데·금호 앞장서
연기금 국민성장펀드 1호, 2주 만에 1100억 모았다
동아제약, ‘얼박사’ 출시 1년 3500만캔 판매
"30년 청약통장도 소용없네"…'서울자가대기업 김부장'이 추첨제 눈돌리는 이유
부모 눈길 사로잡은 보험사표 양육 컨텐츠
'MSCI 선진국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실패
아모레퍼시픽, 반도체 섹터 수급 쏠림이 완화돼야-한투
머니 디코드
정의현 미래에셋 ETF운용본부장 "AI 토큰이 메모리 수요 산식을 바꿨다"
[스페이스X IPO] ②몸값 2조 달러, 유동주식은 5% 안팎
[스페이스X IPO] ①초대형 IPO, 시장 돈은 받고 경영권은 지킨다
CPU 전성기가 돌아온다! AI 에이전트가 뒤바꾼 반도체 산업의 판도
언어 선택
ASIAN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