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호반그룹의 호반프라퍼티가 오는 21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아브뉴프랑 판교 중앙광장에서 ‘득댐그래놀라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한국수자원공사의 댐 주변지역 지원사업인 ‘댐잇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댐이 위치한 지역의 특산 원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를 통해 지역 농업과 식품 산업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이 목적이다.
‘득댐그래놀라바’는 댐 주변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간편 건강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댐 주변 지역의 좋은 원재료를 사용(득템), 소비자에게 이득이 된다(득됨)는 의미를 독특한 제품명에 담아 지역 상생의 의미도 함께 전달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득댐그래놀라바 제품 판매를 비롯해 구매 영수증 추가 할인, 세트 구매 시 한정 키링 증정, 인형뽑기 이벤트, 크리스마스 포장 커스텀존과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호반프라퍼티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적인 소비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브뉴프랑을 중심으로 공공기관 및 지역사회와 협력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브뉴프랑 판교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신구대학교 영상대자인과 학생들과 협업해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 2편을 제작했으며, 해당 영상은 연말까지 아브뉴프랑 판교 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