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기록해 주시면 선물을 드려요"...반도건설,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 이벤트 진행

건설·부동산 |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반도건설이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추석맞이 사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기록해주시면 선물을 드려요’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족·친지·연인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순간을 담은 시진과 짧은 사연으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반도건설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가전제품, 백화점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2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우수 응모작은 반도건설의 웹진 ‘ARCHIVE.B’,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을 맞아 가족 및 친지들과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고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그리웠던 이들과 조우하며 나눈 뜻깊은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참여하는 과정이 또 다른 추억으로 자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매년 명절·시즌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접점을 넓혀왔으며, 지난 해 웹진 아카이브 반도(ARCHIVE.B) 오픈 이후 유보라TV,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합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대내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