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YG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가 미니 3집 'LOVE PULSE' 수록곡 ‘EVERYTHING’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TREASURE - ‘EVERYTHING’ M/V TEASER’를 공개했다.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반전 연출을 예고하며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곧 테이블 위 게임기가 공중으로 떠올라 준규의 손에 날아드는 등 기묘한 장면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특히 소정환이 아련한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는 모습은 본편에서 펼쳐질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신비한 힘에 이끌려 날아가는 장면, 푸른 들판을 달리는 장면, 설렘 가득한 순간들이 교차 편집되며 색다른 영상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성숙한 내면 연기까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한다는 평이다.
‘EVERYTHING’ 뮤직비디오는 19일 0시에 정식 공개된다. 앞서 안무 영상과 음악방송 스페셜 무대를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트레저가 이번에는 감성적인 영상미와 스토리텔링으로 곡의 세계관을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1일 미니 3집 'LOVE PULSE'를 발매하고, 음악방송·라디오·유튜브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서울 KSPO DOME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의 포문을 열고 일본과 아시아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