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제왕' 이준혁, 영화·드라마 남자 배우 투표 1위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이준혁 SNS
이준혁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지난 3일 디시트렌드 영화·드라마 남자 배우 부문 투표에서 이준혁이 총 7만 7,336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팬들은 “오늘도 기쁨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로 응원을 보냈고, 그의 꾸준한 인기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금 확인시켰다.

이준혁, 다정한 매력으로 팬심 사로잡다

이준혁은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배우다. 최근 로맨스 장르까지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또한 지난 3일 ‘제52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이준혁은 SBS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로 개인상 최우수 연기자상을 수상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는 그의 몰입력이 이번 결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인기투표 순위 (9월 3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9월 3일) ⓒ디시트렌드

 

정준원, 2위 자리 굳히며 상승세

2위는 6만 5,537표를 얻은 정준원이 차지했다. 팬들은 댓글로 응원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했다. 청춘 스타로 자리매김 중인 그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며 팬덤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변우석·황동주·추영우 TOP5 진입

3위는 변우석(4만 9,677표), 4위는 황동주(4만 6,248표), 5위는 추영우(3만 8,481표)가 이름을 올리며 치열한 경쟁을 보여줬다.

6위~30위 배우 현황

김남길, 도우, 엄태구, 이재욱, 박서함, 김선호, 황인엽, 강훈, 나인우, 서강준, 로운, 장기용, 최현욱, 이동욱, 진호은, 이준기, 김영대, 류경수, 이준호, 배인혁, 박보검, 이준영, 주지훈, 김정현, 송강이 순위권에 들었다.

정상급 배우들의 경쟁, 팬심으로 달아오르다

이준혁과 정준원의 투톱 구도가 눈길을 끌며, 변우석·황동주·추영우까지 합세한 치열한 구도가 드러났다.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배우들이 고르게 순위에 오른 만큼, 팬심 경쟁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