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잔고 5조원 돌파를 기념,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계좌수는 125만개를 넘었다. 또 지난 1일자로 잔고가 5조원을 넘어섰다.
삼성증권은 국내증시 상승세에 맞춰 투자관심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Welcome 이벤트 ▲Start-up 이벤트 ▲Level-up 이벤트 ▲Boom-up 이벤트 4가지로 구성된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 를 진행한다.
Welcome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기간내 최초 중개형 ISA 계좌개설시 상품권 5천원, 개설 후 1백만원이상 순입금시 상품권 1만원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단, 상품권 5천원권 혜택과 1만원권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Start-up 이벤트는 기존 고객 대상으로 2025년 6월 30일 기준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100원 이하 고객이 기간내 중개형 ISA 계좌에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순입금시 상품권 1만원을 전원 지급한다.
Level-up 이벤트는 기존, 신규 고객 대상으로 기간내 중개형 ISA 계좌에 순입금액 규모에 따라 지급되며 순입금액 1천만원 이상이면 2만원, 단계적으로 1억 5천만원 이상이면 상품권 50만원을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Boom-up 이벤트는 기간내 중개형 ISA 계좌에서 1백만원 이상 상품 (ELS/펀드/채권) 순매수 시 상품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각 1만원을 지급한다. (최대 3만원)
단, ▲Welcome ▲Start-up ▲Level-up ▲Boom-up 이벤트는 '25년 9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 및 순매수 조건을 유지해야 하며, 타사 이전 금액은 순입금액 산정 시 2배로 인정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증시 상승 시기에 중개형 ISA를 활용해 투자와 절세효과까지 보려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중개형 ISA가 장기적인 자산 형성의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 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