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25 K2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K2 어썸하이킹’은 빠르게 걷거나 높은 산을 오르지 않아도 등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K2의 대표적인 하이킹 캠페인이다. 2018년 산의 매력을 함께 나누기 위해 시작됐으며, 2021년부터는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확대됐다.
MZ세대의 ‘헬시 플레저(Healthy +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올해 캠페인에는 1000명 모집에 1만 명 이상이 몰리며, 접수 당일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참가자들은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전국 8개 산 중 한 곳을 선택해 하이킹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썸하이킹 미션은 하이킹 후 즐거운 순간을 사진과 스토리로 공유하는 필수 미션과, 영상을 릴스 형태로 업로드하는 선택 미션으로 구성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패커블 배낭과 물병 등이 담긴 ‘K2 어썸하이킹 패키지’와 함께 K2 공식몰 40% 할인 쿠폰이 제공됐다. 필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K2 마일리지 1만 원이 지급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별도 경품도 증정됐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K2 어썸하이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며 하이킹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하이킹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