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 맞아 혜택 대방출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 매일 쇼핑 지원금,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쇼핑 지원금,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전했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는 총 20개의 참여사가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홈쇼핑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최대 반값 할인 ‘원데이 딜’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온·오프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물가 속 알뜰 쇼핑을 돕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TV홈쇼핑은 패션,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하고 여름시즌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재킷, ‘데렉램 10 크로스비’의 블라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하고 ‘필립림 3.1 스튜디오’의 원피스, ‘나인식스뉴욕’의 린넨 재킷 등 여름 신상품도 론칭한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계절가전, 보양식 등 여름나기 상품도 준비했다. ‘최유라쇼’는 실내 제습과 빨래 건조 모두 가능한 ‘칸쿄 제습기’,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설성목장 도가니탕’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기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냉감 침구, 유튜버 ‘쿠자’가 론칭한 주방용품 브랜드 ‘쿠자의주방’의 스테인리스 나이프 등 리빙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 ‘A.S.98 스니커즈’ 등 휴가 준비 수요를 반영해 패션, 잡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최대 1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TV홈쇼핑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심리 회복세를 반영해 쇼핑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5천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각 100명, 총 200명)도 추첨해 증정한다.

신용카드 혜택과 엘포인트를 공유하는 계열사간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마케팅도 선보인다. 엘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배(최대 1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멤버스 카드 이용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결제액의 절반을 롯데홈쇼핑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모바일 앱에서는 원데이 특가행사를 열고 ‘시몬스 침대’, ‘스케쳐스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 매일 할인쿠폰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며, “엘포인트 100배 적립, 교환권 추첨 등 계열사 연계 이벤트도 확대한 만큼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알뜰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