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타이베이 합동 콘서트 앞둔 온앤오프, K-POP 그룹 부문 2관왕

사회 |박지환 |입력
이미지=온앤오프 SNS
이미지=온앤오프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디시트렌드가 주최한 2025년 5월 13일 K-POP 그룹 부문 인기 투표에서 온앤오프가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번 투표에서 온앤오프는 5,390표를 얻어 경쟁자들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정상을 차지했다. 2017년 데뷔 이래 탄탄한 콘셉트와 곡 퀄리티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타이틀곡 ‘The Stranger’는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으며, 초동 기록 역시 경신했다.

오는 5월 말에는 단독 콘서트 ‘THE MAP: STRANGER’S PATH’를 앞두고 있어 팬들과의 접점도 확대되고 있다. 또한 6월 21일에는 B1A4와 함께 타이베이에서 합동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활동까지 예고된 상황이다. 연이은 행보 속에서 이번 1위는 팬덤의 결집력이 얼마나 강력한지 보여주는 방증이다.

2위는 3,874표를 획득한 플레이브가 차지했다. 신개념 버추얼 아이돌로 활동 중인 플레이브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팬덤을 확장해 왔으며, 각종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정체성과 실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참신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캐릭터 설정은 팬들의 응원을 꾸준히 이끌어내고 있다.

▲인기투표(5월 13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5월 13일) ⓒ디시트렌드

3위는 NCT WISH로 425표를 얻었고, 4위는 FT아일랜드(420표), 5위는 NCT DREAM(356표)이 뒤를 이었다. 

6-10위

NCT 127

보이넥스트도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포르테나

이번 순위는 세대와 콘셉트를 넘나드는 다양한 K-POP 그룹들이 고르게 팬들의 선택을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온앤오프는 콘서트와 해외 활동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심을 결집시키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상위권에 오른 팀들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컴백 시즌과 공연 일정 속에서 이들의 경쟁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