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2025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고양콘서트 선예매가 8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블랙핑크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블랙핑크 2025 월드투어'의 첫 공연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는 BLINK MEMBERSHIP (GLOBAL) 회원을 대상으로 5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멤버십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공식 팬덤 '블링크(BLINK)'에 한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은 팬들을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5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특히 이번 고양 콘서트는 'BORN PINK' 투어 이후 블랙핑크 완전체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블랙핑크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블랙핑크는 7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도쿄 등 총 10개 도시에서 18회에 걸친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에 선보인은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최정상 아티스트'로서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블랙핑크 공식 SNS 채널에는 지난 투어의 생생한 순간들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가득 채운 멤버들의 에너지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밖에서의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담겨 있어 블랙핑크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