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5월 ‘배달특급’ 4천원 할인 프로모션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과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 메뉴 4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5월과 황금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와의 모임 등 단체 외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임을 고려해 기획됐다. 배달특급 앱에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를 주문하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내 총 88개 매장에서 적용되며, 총 2,000장의 할인 쿠폰이 배포된다. 배달특급 앱에서 쿠폰을 저장한 뒤 17,9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된다. 쿠폰은 수량 내에서 무제한 사용 가능하지만 선착순 제공 방식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4천원 할인 혜택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 ‘쌈닭파이팅’ 등 ‘쌈닭’ 시리즈를 포함해 쏘핫레드 시리즈와 마라크런킹 등 치킨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오븐치킨 전 메뉴에 적용된다.

특히 오븐에 구운 닭다릿살을 야채와 함께 싸먹는 치킨메뉴인 ‘쌈닭’은 남녀노소 건강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 치킨메뉴로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야외 나들이는 물론 집에서 즐기는 간편한 한 끼, 스포츠 경기 관람 중 먹기 좋은 메뉴로도 제격이다.

주문 시 할인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먼저 배달특급 앱 첫 화면의 ‘누구나홀딱반한닭’ 전용 배너를 클릭한 뒤 이벤트 페이지 하단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까운 매장으로 자동 연결된다. 원하는 메뉴를 골라 담은 뒤 결제 단계에서 저장한 쿠폰을 반영하면 할인 금액만큼 자동 차감되는 방식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연휴가 이어지는 5월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시기”라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메뉴를 즐기며, 즐거운 식사 자리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배달특급과의 협업은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증대 효과로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상생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