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코리아, ‘설화 맥주’ 한국 독점 유통

글로벌 | 입력:

|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하이네켄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인 ‘설화 맥주’를 국내에서 독점 유통한다고 10일 밝혔다. 

‘설화 맥주’는 ‘차이나 리소스 브루어리(China Resources Brewery)’의 대표 라거 맥주로,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아 세계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연간 판매량이 1억 헥토리터(1헥토리터=100L)를 돌파하며, 세계 판매 2위 맥주와 약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설화 맥주’만의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화 맥주’는 엄선된 홉을 사용한 정통 레시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4.3%의 알코올 도수로 한층 더 풍부하고 정교한 바디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목 넘김 또한 부드럽다. 또한, 중국을 대표하는 맥주로서 다양한 중식 요리와 뛰어난 맛의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푸드 페어링을 선사한다.

하이네켄은 먼저 주류를 판매하는 음식점, 주점 등에서 병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 후, 올 여름부터는 캔 제품을 선보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