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우수고객에 도심형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 초청 행사 진행

경제·금융 | 입력:
KB증권이 지난 22일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에서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KB증권이 지난 22일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에서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KB증권이 은퇴 및 노후 설계에 관심이 높은 KB증권 우수고객을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로 초청해 주거공간 및 스파라운지 등의 실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설 투어와 식사 체험을 진행했다.

KB증권은 지난 22일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에서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KB증권은 초청 고객과 함께 ‘평창 카운티’ 입소자들 대상으로 상속, 증여, 절세 전략 및 은퇴자금 컨설팅 등 노후자금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최근 60세 이상의 시니어들을 위한 실버타운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체험도 해보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한 은퇴자금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상은 KB증권 연금본부장은 “인구 고령화와 함께 노후 생활이 길어지면서 은퇴 전후 노후 준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서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자산 상황, 은퇴 후의 소비패턴을 고려하여 체계적인 준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