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IBK기업은행이 2025년도 상반기 정규직 10명을 수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신입 행원 170명 공개채용 신청서를 접수 중인 기업은행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수시 채용에도 나섰다.
모집 분야는 총 6가지다. ▲생성형 AI 모델링·기술연구, ▲AI 학습데이터 구축, ▲빅데이터 분석·기획, ▲미들웨어 운영 등 디지털·IT 4개 분야와 ▲경제·경영 연구, ▲통번역사 등 금융 2개 분야다.
수시채용 자격요건은 채용 분야별 관련 전공 학위소지자,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 등이다.
기업은행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한다. 서류심사,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5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신입 행원 연수 후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와 유관 업무경력 등을 인정해 과장급 채용도 검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청년인턴 채용도 진행할 계획이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오는 4월 말 게재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전형을 통해 우수한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니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