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는 케이투코리아 그룹 사옥에서 소방청장 표창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소방청과의 업무 협업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다이나핏은 오는 12월까지 대한민국 소방청과 긴밀한 업무 협업 관계를 지속하고,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버팀목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다이나핏은 소방관 활동 능력 강화를 위해 소방관 의류 개선을 위한 착용 의류 개발을 추진한 바 있다. 의류는 소방공무원의 복제 규정 안에서 다이나핏의 축적된 기술력을 더하여 소방관의 현장 활동을 서포트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다이나핏은 이번 협업 체결식에서 소방관 시범 착용 의류 관련 현직 소방관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소방관들을 위해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에 대한 계획을 논의했다.
다이나핏은 사회공헌 차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방대원들의 현장 활동성을 개선하는 한편,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수 있는 활동들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다이나핏 총괄 본부장 이양엽 상무는 “이번 소방청과의 업무 협업 체결을 통해, 일선 현장에서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근무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양사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활동들을 물심양면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