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친환경경영으로 차별성 부각

글로벌 |입력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 안착

N32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사진 출처=N32]
N32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사진 출처=N32]

|스마트투데이=박수훈 기자|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친환경 경영을 통해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차별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13일 시몬스에 따르면 N32는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는다.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는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이 적용되고 있다.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챙기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과 친환경 가치소비가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N32는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취지 아래 지난해 SLEEP SAFETY 캠페인을 전개했다.

영상 속 브랜드 엠버서더인 더미(인체 모형)를 통해 ‘안전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과 ‘친환경의 가치’, 한발 더 나아가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N3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1분짜리 캠페인 영상과 15초 분량의 TVC 영상은 환경오염 문제를 직설적으로 지적하고, 인간의 무관심 및 부주의함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2,000만 회에 육박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N32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강남점 오픈에 이어 최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을 신규 오픈했다. N32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 브랜드 캠페인 ‘SLEEP SAFETY’ [자료 출처=N32]
/N32 브랜드 캠페인 ‘SLEEP SAFETY’ [자료 출처=N32]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