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클레, 홀리데이 한정 이유식 출시...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 이은형  기자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푸드케어는 겨울 감성을 담은 그린∙레드∙네이비 라벨의 한정판 이유식 출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에 본격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준비기부터 중기는 그린라벨, 후기와 후기무른밥은 레드라벨, 유아식은 블루라벨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은 오는 5일부터 출고되는 모든 이유식과 유아식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라벨과 함께 이유식 정기배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산타의 최애 메뉴’ 3병 특별구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각 이유식 단계별로 초기 1은 겨울 베리를 사용한 ‘겨울 보라돌이 베리죽’, 초기2는 달콤한 ‘눈송이 고구마컬리죽’, 중기는 온 몸을 따뜻하게 데워줄 ‘산타의 따뜻한 달콤스튜’, 후기는 탱글한 새우살이 들어간 ‘따스한새우누룽지미역죽’, 후기무른밥으로는 고소한 차돌박이가 들어간 ‘루돌프의선물 차돌박이펌킨버무리’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다. 

유아식으로는 ‘눈꽃한우파스타’, ‘크리스마스파티단호박베리스프’, ‘겨울비그린커리’ 등이 준비되어있고, 그외 다양한 클레만의 히든메뉴들도 있으니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따스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도 가능하다. 

단품으로도 푸드케어 클레 크리스마스 에디션 메뉴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푸드케어는 5일부터 31일까지 ‘산타찾고 선물받기♥’ 라는 리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정 라벨이 부착된 이유식을 받고, 클레산타와 동물친구들이 잘 보이도록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리뷰를 남기면 2,52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중 BEST 리뷰 3개를 선정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증정한다. 

‘클레산타의 공병이벤트’도 같은 기간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이 붙은 공병을 깨끗하게 닦아서 매장에 방문하면, 비타민 가득한 비타핑거팝 아기 스낵을 가득 채워준다. 공병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점은 롯데백화점 잠실∙대구점, 스타필드 위례점, AK플라자 광명점 등이 있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점은 푸드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