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소떡소떡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신개념 꼬치 ’갈떡갈떡’ 2종과 치폴레 소스에 카사바칩을 곁들인 ‘치폴레 감자튀김’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갈떡갈떡 2종은 소떡소떡을 재해석한 신개념 꼬치로, 풍미 깊은 바비큐 맛과 마성의 타코 소스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개에 5,500원으로 가성비를 뛰어넘는 ‘갓성비’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한 치폴레 감자튀김은 치폴레 소스에 카사바칩이 더해져 매콤 새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맵싹한 소스와 고소한 감자튀김, 그리고 바삭한 카사바칩의 식감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작년 출시한 옥수수알 튀김 ‘알콘칩스’를 시작으로 최근 출시한 ‘크리스피 치킨넥’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사이드 메뉴 맛집의 존재감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사이드 메뉴 신제품은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이드 메뉴 신제품 3종은 14일부터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