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20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글로벌 |입력
사진: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
사진: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공식수입원 컨텍)’가 브랜드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큐에어’가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구매 이벤트’와 ‘렌탈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아이큐에어 구매 이벤트’와 ‘아이큐에어 렌탈 이벤트’는 ‘아이큐에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기청정기를 구매 및 렌탈서비스 신청 시, 고가의 ‘프리필터’ 및 ‘헤파필터’ 또는 ‘보네코 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아이큐에어’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헬스프로 250'과 '헬스프로 100'을 구매하거나 렌탈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프리맥스 필터'를 증정하며, 'GC 멀티가스’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거나 렌탈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GC 헤파 프리필터'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큐에어’의 플래그십 모델인 ‘아템 엑스’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거나 렌탈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스위스 프리미엄 생활가전 ‘보네코 S250 가열식 가습기’ 1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큐에어’ 김준석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큐에어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큐에어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한국진출 20주년을 맞은 ‘아이큐에어(IQ AIR)’는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인 ‘헬스프로(HP250, HP100) 시리즈’, 유해가스와 악취까지 잡아주는 ‘GC시리즈’,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템카’를 비롯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데스크’, 등도 꾸준하게 판매량을 늘려가며 프리미엄 공기청정 시장을 지켜왔다. 최근에는 아름다운 디자인에 고성능까지 겸비한 공기청정기인 ‘아템 엑스’까지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