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 11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지하 5층~지상 20층 13개 동, 919가구 규모...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관심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은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28블록에 공급하는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는 지하 5층~지상 20층 13개 동, 전용면적 84~99㎡, 총 919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면적별 가구수는 △84㎡A 194가구, △84㎡B 140가구, △84㎡C 216가구, △84㎡D 86가구, △99㎡A 186가구, 99㎡B 97가구로 구성된다.

특히,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공공택지지구에 들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고분양가 시대에 내집 마련을 원하는 실소유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는 도보 10분 거리에 인천2호선 마전역과 완정역이 있고, 지하철을 통해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검암역까지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공항철도 뿐만 아니라 서곶로, 원당대로, 봉수대로, 검단로 등을 통해 인천 전역은 물론, 김포 및 일산 등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검단신도시는 철도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교통개발 수혜도 기대된다. 인천 계양구 귤현동에서 서구 검단신도시까지 총 6.825km를 연장하는 인천 1호선 검단 연장선이 예정돼 있다. 2025년 예정된 연장선이 개통되면, 인천북부지역 및 김포, 서울 간 도로교통 혼잡도가 완화되고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단지에서 500m 거리에는 마전초가 위치하며 1.5km 내에는 마전중과 당하중, 검단고 등이 자리해 있다. 각종 상업시설, 병원, 은행 등은 물론, 롯데마트(검단점), 이마트(검단점)와 같은 대형마트부터 각종 행정 편의시설 등을 누릴 수 있다. 검단지구택지 19호 근린공원과 2호 역사공원, 능내근린공원 등이 가까워 풍부한 녹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커낼(운하)과 연계된 수변상업시설인 커낼콤플렉스와 저탄소 녹색도시 구현을 위한 휴먼에너지타운 등 특별계획구역이 지정돼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인천도시철도 및 도로구역 개발에 따라 검단신도시 교통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특히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수도권에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 층의 많은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124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