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방건설은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서울식물원 초지원에서 열리는 '2024 강서 허준런'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강서구청이 주최하는 '강서 허준런' 대회는 러닝과 축제를 접목해 5㎞와 10㎞ 두 개의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5㎞ 코스는 서울식물원 호수원을 출발해 습지원 산책로, 마곡나들목, 한강공원을 지나 서남물재생센터 반환점을 돌아오는 경로이며, 10㎞ 코스는 증미산 부근 반환점을 돌아오는 코스다.
참가자들에게는 티셔츠·양말·메달·프로그램북·간식과 대방건설의 기념 굿드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방건설은 이번 후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집에 대한 바른 생각을 바탕으로 한 기업 철학에 따라,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미국 LPGA 투어에서 활약중인 이정은(6)선수를 비롯해 KLPGA 투어의 현세린, 노예림, 김민선(7), 이소미, 임진영, 주가인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건강한 사회를 위해 기여할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