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방건설은 유튜브 채널 '다이애나인코리아(Diannainkorea)'와 협업해 대방건설이 시공한 디에트르 단지 체험기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유투브에서 사랑스러운 가족생활을 보여줘 사랑받는 다이애나 가족이 단지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세대 내부를 생생하게 체험한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지난 1일 공개된 '꿈에 그리던 펜트하우스라며..아내가 이렇게 감동받을 줄 몰랐습니다.' 편에서는 평소 아파트의 수납공간 부족과 협소한 공간에 불편함을 느꼈던 다이애나 가족이 넓은 펜트하우스에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복층 구조로 설계돼 상·하층과 다락까지 이어지는 최적화된 주거공간과 초고층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전망은 생활에 여유로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디에트르 단지 내 고급스러운 주거 환경과 다양한 커뮤니티를 체험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다이애나 가족은 단지 내의 다양한 운동 시설을 체험했다. 체육관과 골프연습장 등을 이용한 후 다이애나는 “주말에도 외출하지 않고 단지 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을 만큼 모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9.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방건설 홍보팀 관계자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다이애나 가족과의 협업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영상과 관련된 감상평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