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가진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10월 한 달 동안 ‘가을 맞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리박스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세리박스 판매 1위 제품인 ‘세리번 나이트’부터 최근에 리뉴얼된 ‘세리번 메두사’ 제품까지 10월 한정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혜택으로 가을 맞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세리번 비우밍 다이어트 1BOX(14포)’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활력 부스터 ‘더다른 아르기닌 오르니틴 1BOX(14포)’ 본품을 증정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커지는 다이어트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가을 맞이 1+1'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회원가입 후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무료배송이 제공되니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으로 구매해 세리박스를 경험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을 맞이 1+1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