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리번 메두사'를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리번 메두사'는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세리박스(SERY BOX)’의 15차 완판 기록을 세운 인기 제품이다.
리뉴얼된 '세리번 메두사'는 한국인의 나트륨 섭취가 많은 식습관에 맞춰, 식물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V라인 집중 케어를 강화하기 위해 브로멜라인과 파파인 성분이 추가되었으며, 세리박스만의 특허 원료인 V-MIX도 새롭게 포함하여 제품이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국제 특허 원료인 프랑스산 Fruit flow의 함량을 높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성분과 함량을 강화한 결과”라며, “세리번 메두사'는 15차 완판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고 말했다.
세리박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세리번 메두사'를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10% 할인을 적용하는 특별 이벤트도 공식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