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라이프, ‘퓨어 레몬즙 100%’ 출시 한 달 만에 4만개 판매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유기농 레몬을 NFC 공법으로 착즙해 1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퓨어 레몬즙 100%’이 출시 한 달 만에 4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0일 밝혔다.

뉴트리원라이프의 신제품 ‘퓨어 레몬즙 100%’는 청정한 기후의 스페인에서 재배한 유기농 레몬을 과즙 형태로 1포에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다. 생과일의 신선함과 영양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물, 설탕, 보존료, 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레몬 원물을 통째로 악찹하는 NFC(Non-From Concentrate) 형태로 추출했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 HACCP 인증 제조사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생수 혹은 탄산수에 섞어 음료로 섭취하거나, 베이킹 및 샐러드 제조 시 다양하게 첨가해 활용 가능하다.

뉴트리원라이프측은 "현재 ‘퓨어 레몬즙 100%’는 추가 물량을 긴급 공수해 뉴트리원 스마트스토어에서 5차 주문을 진행 중에 있다"며 "도착보장 서비스 이용 가능한 제품으로 주문 후 익일 수령이 보장돼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슈퍼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네이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기본적립에 10%의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트리원라이프 관계자는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레몬즙 100%’는 높은 활용도가 특징인 제품이다”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후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