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낚시 손맛을 놓칠 수 없지"...웨더몬스터,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낚시전문 브랜드 웨더몬스터 FW
낚시전문 브랜드 웨더몬스터 FW 'Dawn in the City'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공. 코오롱 FnC)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2024년 가을·겨울시즌 컬렉션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강의 새벽 풍경을 배경으로, 낚시에서 중요한 '피딩 타임'을 주제로 삼아 ‘Dawn in the City’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물고기를 유혹하는 '루어'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색상과 자연스러운 색상을 아우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일상·낚시·아웃도어 환경에서 극한의 날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핵심이다. 전문복의 기능성을 유지하면서 도심 속에서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웨더몬스터만의 '레이어링 시스템'을 통해 어떤 날씨에도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방수·방풍·투습 등의 기능을 가진 다양한 의류를 겹쳐 입는 방식으로 날씨에 맞춰 입고 벗을 수 있도록 유연하게 구성됐다. 영하 10도 이상의 극한 추위에도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시그니처 제품인 ‘라바 고어텍스 다운 재킷’과 ‘팬츠’는 국내 낚시웨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고 유럽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방수·방풍·투습성이 뛰어나다. 탈부착 가능한 발열패드로 보온성을 높였다. 

‘프리마로프트 미드레이어 재킷’은 가볍고 따뜻한 충전재로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실용적인 주머니와 탈부착 가능한 모자를 갖추고 있다. ‘써멀 베이스레이어 후디’는 열손실을 방지하는 고신축 써멀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낚시전문 브랜드 웨더몬스터 FW 'Dawn in the City'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공. 코오롱 FnC)
낚시전문 브랜드 웨더몬스터 FW 'Dawn in the City'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공. 코오롱 FnC)

웨더몬스터는 이번 시즌 낚시에 최적화된 모자·바라클라바·장갑 등 방한용품도 출시했다. 

웨더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24FW 컬렉션 역시 낚시와 일상,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기획했다”라며 “다가올 극한의 날씨를 대비한 웨더몬스터의 다양한 레이어링 제품들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