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소식] 엘르골프, FW 캠페인 화보 공개 外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엘르골프 2024 가을·겨울 시즌 화보
엘르골프 2024 가을·겨울 시즌 화보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 엘르골프, 가을·겨울 캠페인 화보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엘르골프의 올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은 ‘Lazy Fiesta’라는 테마로 나른한 오후 햇살 아래 나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 이국적인 무드 속 엘르골프의 유니크한 컬렉션이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헤희 프로 (사진제공=엘르골프)
이헤희 프로 (사진제공=엘르골프)

이번 시즌 화보에는 엘르골프가 후원하는 KLPGA 투어 임희정 프로, 이세희 프로, 김지영 프로도 참여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 설화수, 자음생 크림 출시 행사 개최

설화수 자음생크림 출시 기념 행사가 개최된 북촌 설화수의 집 전경(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크림 출시 기념 행사가 개최된 북촌 설화수의 집 전경(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페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새로운 자음생크림 출시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자음생, 멈추지 않는 여정'이라는 테마로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됐다. 특히 설화수의 60년 인삼 연구가 집약된 자음생크림의 헤리티지와 자생력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음생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민 ‘헤리티지 존’은 60년 인삼 과학의 집념과 스토리를 공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인삼 연구의 결정체인 ‘진세노믹스TM’와 ‘진생펩타이드TM’의 케미스트리를 표현한 ‘포토 존’도 이색적인 연출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 및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 직접 참석자들과 함께 새로워진 자음생크림을 체험하며 인삼 연구 스토리를 들려주는 시간도 가졌다.

◇ 데상트,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 출시

데상트 서울 얼터레인 컬렉션 (사진제공=데상트)
데상트 서울 얼터레인 컬렉션  (사진제공=데상트)

스포츠 패션 브랜드 ‘데상트’는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 컬렉션을 선보였다.

얼터레인 컬렉션은 "디자인은 기능성을 따른다"는 의미를 담아낸 절제된 디자인과 고도의 기능성이 특징이다. ISPO 어워드에서 수차례 GOLD WINNER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인기를 끌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얼터레인의 기능미는 불필요한 복잡함을 덜어내고 본질에 집중한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미니멀리즘과 고기능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Art of Less’라는 공간적 컨셉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얼터레인의 제품들은 방수·방풍·경량성 등 기능성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 먼싱웨어, 가을 신상품 '에어 컬렉션 출시'

먼싱웨어 가을 신제품 ‘에어 컬렉션’ 캐시미어 라인 화보 (사진제공=먼싱웨어)
먼싱웨어 가을 신제품 ‘에어 컬렉션’ 캐시미어 라인 화보 (사진제공=먼싱웨어)

골프웨어 먼싱웨어가 가을을 여는 신상품 ‘에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먼싱웨어는 이번 가을 기존의 캐시미어뿐 아니라 신소재 에어플레이크 등 소재 다변화를 통해 착용감·보온성·활용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 컬렉션’은 공기처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키워드로 한다. 일교차 심한 변덕스러운 가을날씨에 맞춰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본 아이템 위주로 TPO 활용도를 높인 ‘멀티 웨어’ 컨셉이다. 

스웨터, 자켓, 베스트, 스커트 등 자주 손이 가는 디자인이라 다른 옷과 맞춰 입기 쉽다. 가을에는 단독으로, 한 겨울에는 다운과 코트 안에 착용하기도 좋다. 소재에 따라 ‘캐시미어 라인’과 ‘초경량 에어플레이크 라인’ 등 총 2가지이다.

◇ MLB키즈, 가을·겨울 경량 패딩 화보 공개

MLB 키즈가 경량패딩화보를 출시했다. (사진제공=MLB 키즈)
MLB 키즈가 경량패딩화보를 출시했다. (사진제공=MLB 키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경량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한 MLB키즈 경량 패딩 라인은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에 보온성을 갖췄다. 탄탄한 소재와 보온성을 더한 하이퍼 립스탑 경량 다운은 블랙과 카멜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고, 밑단 스트링으로 원하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이넥 디자인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착용하기 좋아 추위를 타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두께감 있는 패딩을 불편해 하는 아이들에게 맞춘 베이직 경량다운은 얇은 원사를 밀도 높게 제작해 소프트하고 파우더리한 터치감을 전달한다. 부드러운 소재와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었으며 핑크, 크림,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부모와 아이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