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자사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의 시니어 엠버서더를 모집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엠버서더 모집은 스템벨을 직접 체험해본 시니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제품의 경험과 생생한 후기를 전파하고,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템벨 엠버서더는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을 가진 406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종근당건강의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된 엠버서더 지원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10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엠버서더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1년간 메이크오버, 스타일링, 촬영 지원 등의 기회와 함께 스템벨 셀 리제너레이터 6종 제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스템벨 신제품의 사전 체험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종근당건강의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2년 차를 맞이한 스템벨은 실제 사용자인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경험과 후기를 전해줄 고객 홍보대사를 모집하기로 했다”며, “시니어가 다양한 세대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4060대 엑티브 시니어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며, 이들의 도전에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템벨은 종근당바이오의 축적된 기술력과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결합해 피부 건강을 강화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식약처 가이드를 준수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마이크로바이옴(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수용성 콜라겐을 배합한 독자적 포뮬러 '트리플 퍼펙터'는 스템벨만의 차별화된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한편, 스템벨은 9월 한가위를 맞아 ‘풍요로운 추석 맞이 스템벨 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구성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