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가을을 맞아 외환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하나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강추(秋) 환전 이벤트’를 한다. 인천국제공항 영업점과 환전소에서 외화로 환전하거나, ‘하나은행의 환전지갑’으로 신청한 외화를 수령하는 손님은 ▲신세계이마트 10만원 상품권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름달 소원 댓글 달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쿠폰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오는 10일부터 10월 말까지 ‘다(多)통화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유럽, 홍콩, 태국, 싱가포르, 영국, 호주, 캐나다, 스위스, 뉴질랜드, 중국 등 통화 10종(EUR, HKD, THB, SGD, GBP, AUD, CAD, CHF, NZD, CNY)을 미국 달러화 환산 100달러 이상을 환전하고,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을 여행지를 투표한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선물한다.
미국 달러화로 환산해 500달러 이상 환전한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100만원 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하나원큐 앱, 인터넷뱅킹, 하나머니 등에서 환전하면 된다.
끝으로 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11월 말까지 하나원큐 앱, 인터넷뱅킹, 하나EZ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해외송금 ▲환전지갑 ▲FX마켓 등 외환서비스 3가지를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외환 e-프리퀀시’를 발급한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프리퀀시 쿠폰이 적립되듯 하나은행의 비대면 외환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하나머니 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한다.
특히 외환서비스 3가지 중 2가지 프리퀀시를 포함해 스티커를 5회 적립하고, ‘밀리언달러 통장’과 ‘일달러 적금’에 가입하는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