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이달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세대 규모...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 등 입주민 특화 서비스 눈길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에서 공급하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를 이달 분양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나리벡시티 공동주택 신축사업부지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세대 규모로 건립된다. 타입 별 분양 세대수는 △84㎡A 212세대 △84㎡B 109세대 △84㎡C 109세대 △102㎡ 144세대 △115㎡ 56세대 △148㎡ 35세대 △155㎡A 2세대 △155㎡B 2세대 △155㎡C 2세대로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미군 반환 공여지 개발로 조성되는 나리벡시티는 향후 주거시설과 업무·상업·공원·미래직업 테마파크 퓨처플라넷 등 문화시설까지 체계적으로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이와함께 경기 북부권을 대표하는 행정타운도 조성된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아파트다. 경전철 환승을 통해 GTX-C(예정), 7호선 연장선(예정)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 강남권으로 이동이 빨라진다. 3번 국도, 호국로, 세종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금오초, 천보중, 효자중, 효자고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금오동·신곡동에 밀집한 학원가 이용도 편리한 ‘학세권’ 입지도 갖췄다. 

다채로운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반경 1km 내에 홈플러스를 비롯해 금오동·신곡동 편의시설 밀집지가 위치해 있다.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병원도 인접하다. 천보산 소풍길, 부용천 산책로, 추동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우수한 상품성도 눈에 띈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우수한 일조권을 자랑하며, 4Bay(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도 뛰어나다.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환기가 잘 되고, 팬트리를 최대 3개까지 마련해 공간활용도도 극대화했다. 특히, 전 세대 지하 세대창고를 제공해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투시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투시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입주민들의 생활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장, 샤워실 및 탈의실(남·여), GX룸, L-라운지, 멀티스포츠룸, 스터디룸, 독서실, 북카페, 1인 독서실(남·여), 키즈룸, 코인세탁실 등을 비롯해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이 마련된다.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 생활 서비스와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문화행사 할인(롯데문화재단) 등 입주민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인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다.

청약 조건은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 세대주 여부 등과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효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춘 데다 나리벡시티, GTX, 7호선 연장 등 교통호재까지 계획돼 있어 수도권 전역에서 많은 관심을 주고있다"며 "랜드마크 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단지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128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