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컨설팅, 미국 탑보딩스쿨 입시 설명회 개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미국 탑보딩스쿨 전문 나무컨설팅은 8월 보딩스쿨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4일부터 29일, 30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명문보딩스쿨 인터뷰와 SSAT 시험을 준비하는 방법을 주제로 설명회가 개최된다. 

인터뷰 준비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대비하기 힘들어하는 요소이다. 시험 준비는 자료가 풍부하고 스스로 공부를 할 수도 있지만 인터뷰 자료는 널리 제공돼 있지 않고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야 각 보딩스쿨 입학사정관이 찾는 인재상에 맞게 인터뷰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뷰는 미국 탑보딩스쿨 입학을 위한 필수 요소이다. 학교 입장에서 입학 인터뷰란 학생의 회화능력 및 관심사를 파악하기 위한 중요한 심사과정이며, 학생 입장에서는 원서 외적인 요소들을 어필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이다.

나무컨설팅에서는 학교별로 맞춤형 학교 조사와 인터뷰 연습을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학생이 지원하는 학교의 인터뷰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딩스쿨 인터뷰는 졸업생 또는 입학사정관과 마주하게 된다. 이때 면접관의 질문들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학생 본인 모습 그대로,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인터뷰는 학교가 학생을 선별하기 위한 자리이지만, 반대로 학생이 이 학교를 선택하기 위한 시간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임하면 학교가 본인에게 맞는 곳인지 알아가는 데 유익한 기회가 될 수 있다.

나무컨설팅은 수년간의 보딩스쿨 컨설팅을 통해 쌓인 인터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터뷰에서 지켜야 할 기본수칙, 인터뷰 팁, 그리고 다양한 주제의 인터뷰 질문 리스트를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질문별 의도 분석과 답변 전략과 정리해 교육하고 있다.

나무컨설팅의 탑보딩스쿨 출신 전문가들은 이번 8월 설명회를 시작으로 함께 2025학년도 가을학기 명문 보딩스쿨 입시를 준비할 학생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나무컨설팅의 탑보딩스쿨 입시 밀착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서울 및 전국 설명회, 그리고 1:1 상담 신청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총 사흘에 걸쳐 열리며, 24일 오전 11시 서울, 29일 오전 11시 서울과 대구, 그리고 마지막으로 30일 정오 부산과 제주에서 열린다.

설명회 신청은 나무컨설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