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즈, 스터디카페 창업부터 제휴 인바운드 유입 증가… 대기업 제휴 러브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사진제공. 멘토즈
사진제공. 멘토즈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국내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멘토즈’가 최근 창업 문의 및 제휴 인바운드 유입률이 급증하며 대기업들의 제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멘토즈는 확실한 브랜드 강점과 출점 전략에 기반한 공간 서비스로 인지도를 높여가며 예비 창업주들 뿐만 아니라 동화약품·농심 등 대기업들과의 제휴를 확장하고 있다.

멘토즈는 프리미엄 공간 서비스를 지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의 서비스를 전개하고자 이투스, 대성 마이맥, 이감 등 인강·모의고사와 같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또한 교육 정보 제공의 평등화를 위해 부울경 입시 전문 학원 ‘다원큰나래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입시설명회를 전국적으로 개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멘토즈의 고품격 이미지와 진행해왔던 콜라보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스터디카페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문의 및 대기업 제휴 문의 등 인바운드 유입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멘토즈 관계자는 ”이번에 ‘동화약품’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면서 동화약품 측에서 새롭게 출시한 피로회복제를 멘토즈 지점 내 푸드룸에 선보이게 되었다. 곧이어 농심과 함께 진행될 콜라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최근 대기업들로부터 제휴 인바운드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멘토즈의 인기도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스활명수·후시딘·판콜 등으로 유명한 동화약품에서 새롭게 출시한 피로회복제 ‘퀵앤써’는 이번 9월, 콜라보 참여 지점에 한해 멘토즈 지점 내 푸드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멘토즈는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한 대책 마련부터 복합문화 학습공간으로의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 경쟁력 있는 출점 전략 등이 고평가되면서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주들로부터 영향력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