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 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25일까지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모집하는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되면 오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간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비레디는 브랜드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으로 브랜드 서포터즈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면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며, 활동 수료 시 인증서와 상금 혜택도 제공한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보다 2기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나며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3기 활동도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새 단장 이글립스, '마이 베이지 로그' W컨셉 단독 선 론칭
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eglips)가 브랜드 리뉴얼 후 첫 번째 컬렉션을 ‘W컨셉’을 통해 단독 선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글립스는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컬렉션 '마이 베이지 로그(My Beige Log)'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돌아온 이글립스의 '마이 베이지 로그' 컬렉션은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와 '립앤치크 글로우 밤' 두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오버 블러셔’는 쉬폰처럼 포근한 부드러운 크림-젤리 쉬폰 텍스처로 은은하게 쌓이는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징 타입으로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무인양품, 1인용 좌식 ‘공기로 만들어진 소파’ 출시
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새로운 가구로 1인용 좌식 소파인 ‘공기로 만들어진 소파’를 출시했다
‘공기로 만들어진 소파’는 이름 그대로 공기를 주입하여 만드는 소파이다. 동봉된 펌프를 사용하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사용자는 공기의 양을 조절해 체형이나 선호하는 착석감에 맞게 쿠션 감도를 조절할 수 있다. 공기를 80%만 주입하면 부드럽고 푹신한 느낌을, 100%로 가득 채우면 몸을 단단히 받쳐 주어 안정감 있는 착석감을 제공한다.
소파 뒷면에 달린 손잡이로 쉽게 이동시킬 수도 있다. 공기가 들어 있기 때문에 가벼워서 청소할 때 간단히 들고 잠시 옮겨둘 수도 있고, 집 안의 다른 공간에서 소파를 사용하고 싶을 때도 간편하게 배치를 옮길 수 있다. 또한 내장된 에어 탱크와 소파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기를 빼서 컴팩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