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 29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인 ‘2024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부대 및 장병(병사, 장교, 부사관, 군무원)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 메시지도 전달한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 인트라넷과 나라사랑포털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KB국민은행 응모 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21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장병 30인(15개 부대)의 소원을 선정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개최한다.
KB국민은행 서영익 기관영업그룹 부행장은 “국방부와 공동으로 행사를 주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부대소원 및 개인소원 실현을 통해 부대원들 간의 결속이 더 단단해지고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국민나라사랑카드, KB나라사랑우대통장, KB나라사랑적금 등 군 장병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2기 나라사랑카드 금융사업자로 군 관사 내 작은도서관 설치, 전역 예정 장병 취업박람회, 나라사랑 보금자리사업 후원 등 사회공헌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