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 1천만회 돌파

경제·금융 |입력
KB금융그룹 광고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KB금융그룹 광고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꿍따리샤바라' 노래를 불렀다. [출처: KB금융그룹]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금융그룹과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이 유튜브 공개 두 달여 만에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박은빈이 남성 듀오 클론의 데뷔곡 ‘꿍따리 샤바라’를 배경으로 희망을 기원하며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상을 살아가는 국민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다.

KB금융은 지난 6월 23일까지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도 진행했다.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해, 최우수 참여자와 박은빈의 이름으로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챌린지에 총 700여 명이 참여했다.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 원곡 가수 클론 강원래의 배우자 김송, KB금융그룹 후원 선수인 국가대표 황선우ㆍ김우민 선수(수영)와 여서정(체조) 선수도 동참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힘차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이 영상이 올여름 파리에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확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