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오는 20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 주관하는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시와 KB국민은행은 지난 2022년부터 노후준비 콘서트를 시작해, 3년째 이어왔다. 시즌3의 마지막 행사인 6월 세미나는 도봉구 창동에 있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4050, 확실한 골든라이프를 이루다’를 주제로 3부로 진행한다. 1부에서 황윤주 서울시50플러스재단 사업운영본부장이 ‘가장 훌륭한 노후준비, 내 일 찾기’를 주제로 50플러스재단의 중장년 일자리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2부에서 신영숙 KB골든라이프 잠실 센터장이 ‘연금부자가 되기 위한 은퇴설계 노하우’를 강연한다. 3부는 라이브 채팅창으로 실시간 질문하고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으로 준비했다.
세미나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받는다. 현장 방청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채널 가입 고객은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3차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KB골든라이프센터가 가장 자신 있는 분야인 일자리와 은퇴자산관리에 대해 발표할 예정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