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선물하기, 'GS25 주류 픽업 선물' 오픈

글로벌 | 이주영  기자 |입력

와인, 위스키 등 300여종 ... 맞춤형 추천도 론칭 기념 이벤트, 히비키·샤또 마고 등 공개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GS리테일과 협업해 인기 와인 및 위스키 픽업 선물 서비스를 오픈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GS리테일과 협업해 인기 와인 및 위스키 픽업 선물 서비스를 오픈했다.

카카오(대표 정신아)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인기 와인과 위스키 픽업 선물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따라,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와인, 위스키, 보드카, 럼, 데킬라 등 주류 300여 종을 간편하게 구매∙선물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다.

카카오와 GS리테일은 작년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양사의 채널을 연계한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로 주류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

양사는 선물하기의 상황별 상품 추천 노하우와 와인25플러스의 주류 구매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맞춤형 주류 추천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고객은 가격대별 인기 와인, 위스키 추천은 물론이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품격 있는 와인, 위스키에 입문한 친구에게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전국 18,000여 개 GS리테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어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주류 픽업 선물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희소성이 높은 히비키, 야마자키 위스키와 샤또 마고, 샤또 라뚜르 등 밀레니엄 빈티지 그랑크뤼급 와인을 일자 별로 총 19개 선보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주류 픽업 선물을 시작으로 일반 상품과 양사 전용상품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