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가 천만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흘간 하루 2번 추첨을 통해서 1천만원의 행운을 전한다.
이벤트는 사전 참여와 추첨으로 나뉜다.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참여 기간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를 마친 고객은 본인의 토스뱅크 통장번호 뒤 4자리와 랜덤번호 2자리(00~99)가 조합된 6자리 추첨번호가 적힌 볼을 받는다.
볼에 적힌 추첨번호를 바탕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낮 12시와 오후 6시에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은 상금 최대 1천만 원 상금을 받는다. 당첨자가 복수인 경우에 상금 1천만 원을 나눠 받는다. 당첨번호는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하고, 당첨된 고객에게 개별 푸시 알림으로 알린다.
사전 참여 기간에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고, 지인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추첨볼을 받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고객 1인당 받을 수 있는 추첨볼은 제한이 없다.
이벤트는 만 17세 이상 토스뱅크 통장(수시입출금)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 통장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도 사전 참여 기간과 추첨 기간에 통장을 개설하게 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의 혁신과 상생을 함께해 준 천만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 이벤트"라며 “고객 개개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 규모를 높이면서도 재미와 즐거움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