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에 진심인 사람 모여라"... 데상트코리아 '팀 델타프로 2기' 모집

글로벌 |이재수 |입력
제공. 데상트코리아
제공. 데상트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코리아가 달리기에 진심인 사람들을 모집한다.

데상트코리아는 '팀 델타프로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팀 델타프로는 러너의 한계극복과 스피드 향상을 목표로 하는 '러닝 팀'으로 데상트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받아 개인 최고 기록 경신을 목표로 한다.

팀 델타프로 2기에 선정된 러너는 △엘리트 국가대표 출신 전문 러닝 코치들의 팀 트레이닝 △개별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 △최첨단 러닝 시설과 장비를 갖춘 데상트 R&D센터인 DISC에서 러닝 테스트 △삼성전자 육상단과의 팀 트레이닝 등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최상급 카본 플레이트 러닝화인 '델타프로 EXP', 러닝 퍼포먼스 의류 라인, 러닝 용품 등 300만원 상당의 제품도 지원받는다.

팀 델타프로 모집 대상은 풀코스 기록 4시간 이내 보유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4일까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 결과는 19일에 개별 통지되고 선발된 총 20명의 러너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간 활동을 펼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마라톤 참가권 증정, 2025년 데상트 신규 러닝화 착화 기회 제공, 데상트 러닝 제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된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 팀 델타프로 1기 러너 전원이 마라톤 풀코스와 하프코스에서 개인 기록을 달성하며 훈련 프로그램과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며 "2024년은 업그레이드된 데상트 카본 플레이트 러닝화와 함께 러너들의 퍼포먼스를 향상하는 데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