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오는 17일 올해 첫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서울시 50플러스재단과 KB국민은행이 지난 2022년 공동 주관한 온·오프라인 노후준비 콘서트다. 서울시 주관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7.5%가 긍정(매우만족·만족)으로 답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3 1차 행사는 연금 강의와 함께 인문학 강연으로 꾸몄다.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의 저자인 강용수 고려대학교 철학연구소 교수가 1부 강연자로 나서 ‘마음의 위기를 다스리는 철학’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인 손경미 골든라이프센터장이 ‘내 연금, 현명하게 인출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시즌3부터 현장 질의응답(Q&A) 시간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온라인 채팅창으로 질문을 남기면 강의가 끝난 후 골든라이프센터장들이 직접 답변한다. 생방송 퀴즈와 참여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미나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 포털에서 가능하다. 현장 방청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홈페이지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