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일산 스토어에서 스크린 골퍼 정욱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오는 10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사전 신청한 골퍼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인은 이벤트 당일 일산점 시타실에서 정욱과 직접 9홀 미니라운드 대결을 즐길 수 있다.
9홀 대결은 일산점에 구비된 2024년 신제품 시타채를 이용해 진행되며, 1등을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마제스티 드라이버, 2등에게는 제스타임 퍼터, 3등에게는 골프백이 증정된다.
9홀 미니라운드 이벤트 종료 후에는 니어핀 대결이 진행된다. 행사 당일 13시 30분부터 15시까지 스마트스코어 스토어 일산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정욱과의 니어핀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굿즈 상품이 증정되며, 정욱보다 더 좋은 니어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골프용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스마트스코어는 당일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3월 31일까지 ‘정욱의 9홀 기록 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 스토어 일산점 방문 시 사전 신청 없이도 9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굿즈 상품을, 정욱보다 좋은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마트스코어 스토어 일산점은 국내 최다 시타실과 1000여종의 클럽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토어 내에 정호균 쉐프의 ‘시그니처랩’이 입점해 있어 쇼핑과 브런치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지역 명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일산, 대구, 위례에 최근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