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친환경 마루 퀵스텝을 전시하고 상담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영마루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트렌드존’과, 동서양의 헤리티지를 모티브로 아트적인 느낌이 살린 ‘한지라이트닝월’, ‘마루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관람객들은 400㎡ 넓이에 시공된 퀵스텝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 전문 모델들이 퀵스텝 마루를 런웨이 삼아 선보이는 마루 패션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루의 실제 사이즈를 기반으로 구성된 색다른 느낌의 포토존은 컬러풀한 이미지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시회 부스에는 전반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존도 마련돼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만족도 높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이번 부스는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기술체험존을 통해 마루를 직접 조립해 볼 수 있으며,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색감의 마루를 한 눈에 살펴보고 인테리어에 대한 상담까지 가능하도록 했다.”고 이번 부스를 소개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이 퀵스텝마루의 우수함을 알게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