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내달 3일 1순위 접수

글로벌 |이재수 |입력
 *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투시도 =쌍용건설
 *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투시도 =쌍용건설

쌍용건설은 오는 22일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약사동 150-10번지에 조성할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39층, 전용면적 84~140㎡ 총 228가구로 이뤄진다. 춘천 도심권 입지를 누릴 수 있는데다 약사천 조망(일부가구)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쌍용건설은 내년 1월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월3일 1순위, 1월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1월10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월22일부터 사흘간 진행한다. 

견본주택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오픈 첫날부터 3일간 견본주택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연다. LG스타일러, LG스텐바이미, 다이슨 드라이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견본주택 내부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는 물론 산타 복장의 도우미가 초등학생 이하 자녀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 양말과자 세트를 나눠 줄 예정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는 도심 중심부의 전형적인 주거지역에 들어서 교통여건이 편리하고 주변에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게 장점이다.

서울·경기지역으로 연결되는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반경 1km 내에 도보권에 위치하고 춘천 IC를 통해 서울과 속초 등으로 연결되는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상품도 우수하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 확보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견본주택은 아파트가 들어설 현장 근처인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8년 3월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